본문 바로가기

자취인 먹거리

노브랜드 직화 백곱창

집주변에 노브랜드가 있습니다

그래서 자주 들리다보니 아무래도 주 글들이 전부 노브랜드 뿐이네요

이번에도 퇴근 후 집가는길에 들려서 술안주하려고 사봤어요

예전부터 느낀 것이지만 노브랜드 시리즈는 조금씩 부족해서

상품에 2%부족했던 야채나 파, 향신료 같은 것들을 추가적으로 넣어주면 정말 좋아요

먼저 마늘과 양배추 양파를 넣고 볶아준 다음에 

반조리된 곱창을 넣어서 4~5분간 잘 볶아줘요

 

자색이라 식욕이 조금 떨어져 보이긴 하는데

그래도 영양분이 더 많데요..

혼자사는 자취인들 건강 신경쓰셔야합니다

옆에 볼케이노 소스를 두고 찍어먹었어요

살짝 밍밍한 느낌이 있었어요

다른 곱창 시리즈들은 자체적으로 간이 잘되어 있었는데 이 제품은

조금 부족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다른 곱창이나 막창류들이 먹기가 더 좋네요

차이점을 말씀드리면 이 제품은 뭔가 곱창 특유의 쫄깃함이라던가 

식감이 많이 죽어있는 상태였어요

제 개인적으로는 막창이 제일 먹기 좋다고 생각합니다

순대나 다른 것들을 넣어 만들기도 좋구요

'자취인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브랜드 인스턴트 짜장면  (0) 2019.05.20
Pacific Choice Popcron 퍼시픽초이스팝콘  (0) 2018.12.08
노브랜드 슈가 크래커  (0) 2018.12.07
노브랜드 비빔막국수  (0) 2018.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