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인의 의류쇼핑

무신사 스탠다드 티셔츠 후기

이제 여름이 왔어요

갑자기 날이 너무 더워져

온라인에서 반팔을 급하게 하나 샀습니다


여러군데 찾던 중 

요새 반팔과 인터넷 쇼핑몰은 왜이리 비싼지

한참 고민하며 실측사이즈 비교를 하며 

심사숙고해 하나의 브랜드를 골라봤어요


제가 고른 제품은 무신사의 릴렉스핏 반팔 티셔츠에요

가격도 만원대로 매우 저렴해요


사실 크게 기대하고 산건 아닙니다 만원정도 밖에 안되는 금액인지라

쇼핑가기전에 대충 입지라는 생각이였어요


카키색으로 샀는데 색은 잘 나왔죠?

보통 여러분들이 신경쓰시는 목부의 찍어봤어요

한번 세탁하고 난 뒤인데

뒤틀림이나 수축은 없네요


뒷판 사진이에요

건조를 잘못해서 살짝 우글거리는 모습이있네요

옷이 탄탄하지는 않고

추욱 늘어지는 그런 타입이에요

그리고 옷이 얇은 제품이 아니라

비침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같아요

저는 완전 만족합니다


무신사 스토어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제 돈주고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




'자취인의 의류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신사 스탠다드 왁스  (0) 2019.06.14
무신사 반팔티  (0) 2019.06.14